2026년 안성맞춤시니어클럽 공동체사업단-은빛재단사 6주년 기념식 “은빛재단사여~ 앞으로 10년 그 이상으로 영원하라”
본문

2026년 안성맞춤시니어클럽 공동체사업단-은빛재단사 6주년 기념식 “은빛재단사여~ 앞으로 10년 그 이상으로 영원하라”
안성맞춤시니어클럽 공동체사업단-은빛재단사는 지난 2일 신규참여자 20명과 활동(직무&안전)교육에 앞서 개업 6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은빛재단사는 안성맞춤시니어클럽에서 운영하는 공동체사업단 중 1호 사업단으로 지난 2020년 1월 2일 (사)새마을회관 5층 사무실에서 개업 이 후, 2021년 작업장으로 확장 이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노인일자리 사업이다.
은빛재단사의 성공적 운영은 모두 참여자 어르신들의 전문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 그리고 성실함이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기도 하다. 이날 행사는 개업 6주년을 맞이하여 장기근속 표창장 수여 및 다과회로 진행되었다.
안성맞춤시니어클럽 김봉주 관장은 “새해 첫날부터 은빛재단사 개업 6주년 기념식을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깊으며 어르신들께서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사업단 성과가 있었으며, 어르신들의 노고를 크게 격려 하였다. 또한 은빛재단사가 앞으로 10년 20년 그 이상으로 성장해 나가길 바라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활동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표창을 받은 참여자 어르신들께서는 “내가 내 나이 80에 어디가서 이런 상을 받어” 하시며 뿌듯해하셨다.
이어, 단체 사진을 촬영한 뒤 준비한 다과를 드시며 담소를 나누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한편, 공동체사업단-은빛재단사는 2020년 개업 이후 2020년 한국보건사업진흥원이 기획한 ‘靑老 일자리창출 시번 사업1호’로 선정되어 고령친화기업인(주)ame와 업무협약 체결 현재까지 고령친화제품 주문 생산 중이며, 2022년 ㈜고로롱 업무협약 체결이 후 고양이 놀이쿠션 등 지속적으로 OEM제품 생산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성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안성투데이(http://www.anseongtoday.co.kr)
관련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